본문 바로가기

Hot! Trend!

봄봄봄, 5월 봄나들 데이트 떠나볼까요?

 


 



데이트 하기 좋은 5월, 2016년의 5월도 며칠 안남았는데요! 데이트하기 딱 좋은 날씨, 나들이 추천지 3곳을 선정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실내에만 머물러 있지 마시고 야외로 나가보세요~



#1. 고척스카이돔 야구 직관



<출처:flickr>

 

고척스카이돔은 구로구에 있는 국내 최고의 돔야구장으로 작년 11월에 개장하였는데요.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고척스카이돔으로 직관 가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2주 전에 야구 직관을 위해서 다녀왔는데요. 1호선 구일역에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매우 가까이 위치해있답니다.



<출처: 본인 촬영>



잠실야구장보다는 작지만 돔야구장은 처음 보는 거라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개장한 지 얼마 안 돼서 매우 깨끗하고 다양한 먹거리도 있었는데요. 햄버거, 치킨, 피자, 짜장면, 주먹밥, 떡볶이 등 없는 게 없을 정도로 먹는 즐거움도 매우 컸습니다. 궂은 날씨에는 고척스카이돔으로 야구 직관 가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2. 올림픽공원 자전거 타기 / 장미 축제


다음으로 제가 추천해드릴 봄나들이 장소는 나 홀로 나무로 유명한 올림픽공원인데요. 다들 한 번쯤은 다녀와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올림픽공원은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송파구에 있는 공원으로 공원 내에는 5개의 조깅코스가 있는데요. 생각보다 공원이 넓기 때문에 공원 내에 자전거 대여소에서 4륜 자전거 또는 2륜 자전거를 빌려 이 코스를 도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연인의 길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거리는 가장 길지만 아무 생각 없이 구석구석 푸른 공원을 자전거를 쌩쌩 타면서 힐링하는 건 어떨까요?



<출처: 올림픽공원 홈페이지>



올림픽공원에서는 장미광장에서 매년 장미축제를 하는데요. 5종의 장미가 심겨 있어 나라별 다양한 장미도 볼 수 있고 인생 샷을 찍어 예쁜 추억으로 남기기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출처:flickr>



#3. 경복궁 야간개장



<출처:flickr>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경복궁입니다! 저도 작년에 경복궁 야간개장을 다녀왔는데요. 사진으로는 경복궁의 아름다움이 다 담기지 않기 때문에 한 번쯤은 꼭 야간개장에 다녀오는 걸 추천합니다. 경복궁 야간개장의 꽃인 경회루와 근정전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고풍스럽고 아름답습니다. 2016년 2회차 경복궁 야간개장 일정은 4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라고 합니다. 어르신과 외국인은 현장에서 예매할 수 있지만 일반인은 미리 예매해야 합니다. 여기서 꿀팁!! 한복 착용자는 무료입장!! 


날씨도 좋으니 다들 야외로 봄나들이 가보는 건 어떨까요? 봄나들이 데이트를 어디로 갈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서울에 있는 봄나들이 데이트 장소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음 기사에서는 서울 근교를 소개해 드릴 테니 기대해주세요!! 이상으로 영글 4기 이소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