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글로비스 NEWS

현대글로비스, ‘제 2회 안전공감 마라톤’ 개최



현대글로비스가 제 2회 안전공감 마라톤을 실시합니다~~~!!!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현대글로비스의 계속되는 노력, 이번엔 마라톤으로 찾아뵐 예정인데요!


화창한 봄날, 마라톤 참가로 안전 의식 쑥쑥! 키워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5월 1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마당에서 5km와 10km 두 코스 운영
▪ 참가비 1만원 전액 안전 사고 예방 활동에 사용
▪ 참가자 전원에 졸음운전방지 용품 세트, 기능성 티셔츠 등 푸짐한 기념품 제공
▪ 아이돌 그룹 달샤벨 공연, 졸음운전 체험존, 음악 터널 운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현대글로비스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안전공감 마라톤을 개최합니다.


글로벌 종합물류유통기업 현대글로비스(http://www.glovis.net)는 23일 ‘제 2회 안전공감 마라톤’ 개최를 공식 발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안전공감 마라톤은 현대글로비스의 안전 최우선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교통안전에 대한 결의를 다지기 위한 대규모 캠페인입니다. 현대글로비스, 국토교통부,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도로교통공단이 후원하죠.


제 2회 안전공감 마라톤은 5월 1일(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마당에서 열립니다. 마라톤 참가 접수는 안전공감 마라톤 사이트에서 선착순 5천명까지 받습니다.


마라톤 코스는 5km와 10km 두 개로 운영되는데요. 두 종목 모두 참가비는 1만원이며, 전액 안전 사고 예방 활동에 사용됩니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졸음운전방지 용품 세트 및 기능성 티셔츠 등 푸짐한 기념품을 제공하죠.

 

마라톤 행사 사회는 조우종 KBS 아나운서가 맡고, 대회 후에는 아이돌 그룹 달샤벳과 힙합공연팀 필올라잇의 축하 공연도 이어진답니다. 행사장 내에서는 안전 의식 고취를 위해 졸음운전 체험존, 안전 코스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하고요. 또, 마라톤 코스 곳곳에 밴드 공연, 음악 터널 등 참가자들이 즐겁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코너들도 마련할 계획입니다.


마라톤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전공감 마라톤 홈페이지 또는 안전공감 마라톤 사무국(1600-8780)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안전공감 마라톤 신청 바로 가기 : http://www.runforsafety.com



[안전공감 캠페인]

현대글로비스가 국내 대표 물류회사로서 안전을 강조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도로교통 안전’과 ‘재난재해 예방’에 기여하기 위해 실시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현대글로비스는 ▲ ‘안전공감 마라톤’ 개최 ▲ 졸음운전 방지 키트(kit) 배포 ▲ 어린이 재난재해 예방교육 ▲ 구호품 제작 및 재해지역 운송 지원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