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현대글로비스 대학생 온라인 기자단 'Young GLOVIS' 리포터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Your Value Chain Partner, 현대글로비스'

  

글로벌 종합물류유통기업 현대글로비스의 대학생 온라인 기자단 ;Young GLOVIS' 리포터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현대글로비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자동차 물류기업의 역량을 바탕으로 철강, 기계, 중공업, 소비재 등 다양한 산업영역에서 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완성차 생산체제의 중추적인 역할인 KD사업과 국내 중고차 시장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는 중고차 경매사업을 통해 유통 시장에서도 이름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해운사업의 지속적인 확대와 제3자 물류사업 강화를 통해 진정한 글로벌 종합물류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현대글로비스가 우리 사회 젊은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대학생 온라인 기자단 Young GLOVIS 리포터 블로그 운영을 시작합니다.

 

앞으로 Young GLOVIS 리포터 블로그는 생생한 물류·유통 현장은 물론 현대글로비스의 다양한 이야기를 대학생의 시각으로 젊고 참신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의 밝은 미래를 책임질 젊은 세대의 도전 정신에 현대글로비스가 힘을 보태겠습니다.

 

Young GLOVIS 리포터 블로그가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큰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