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글로비스 NEWS

현대글로비스, 연말 이웃사랑 실천 ‘영글로비스 자선 바자회’ 개최







글로벌 SCM 전문기업 현대글로비스가 12월 14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한 ‘2018 영글로비스 자선 바자회’를 열었습니다.
 
현대글로비스의 대학생 홍보대사인 '영글로비스'가 주최한 이번 바자회는 현대글로비스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을 사내에서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죠.
 
현대글로비스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12월에 자선 바자회를 개최하고 있는데요. 올해로 5번째를 맞는 영글로비스 자선 바자회는 임직원들이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자 연말에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로 자리잡았습니다.
 
올해 바자회에는 전자기기, 화장품, 의류, 도서, 생활용품 등 총 400여 점의 물품이 기부됐으며, 일부 고가품은 최고가 낙찰 경매 방식을 통해 판매됐습니다.
 
바자회를 준비한 대학생 홍보대사 영글로비스 14명은 이날 직접 판매자로 나서 현대글로비스 임직원에게 물품을 판매하며 소통의 장을 만들었죠.
 
현대글로비스는 이번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법정 기부금 단체에 기부해 지역아동센터와 노인복지센터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2014년부터 2017년까지 모인 자선 바자회 판매 누적 수익금 1500여 만원은 현대글로비스 결연 복지시설 등에 사랑의 쌀 및 생필품 기부 활동으로 사용됐습니다.

한편,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 영글로비스는 현대글로비스가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젊은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운영하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입니다. 이들 대학생은 현대글로비스의 국내외 사업장 방문은 물론 물류·유통 트렌드와 경제 전반에 관한 정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해 SNS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2013년 첫 출범해 현재 6기가 활동하고 있으며, 영글로비스 블로그(http://young.glovis.net, http://youngglovis.tistory.com)는 누적 방문자수 53만명을 기록 중입니다.


영글로비스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