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Trend!

오늘 홍대 어때?






< 사진 출처 : 픽사베이 >

 

 


여러분들은 친구들과 자주 만나는 아지트 같은 공간이 있으신가요? 저는 교통이 편리해 주로 홍대에서 친구들을 만나는데요! 일주일에 3번씩 홍대를 찾는 홍대 피플이 소개해 주는 이색 체험 장소를 소개해 드릴게요~

 

 


 

 

 

 < 출처 : 본인 촬영 >

 


이곳은 24시간 만화 카페입니다. 음료 없이 1시간에 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홍대 근처에서 숙박할 곳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혹시라도 막차를 놓칠 경우 이곳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커플들도 많고 아이들과 함께 카페를 찾은 어머님들도 많으세요. 다양한 만화책들이 구비되어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출처 : 본인 촬영 >

 

 


오브젝트와 미미도넛은 분위기가 조금 다른데요. 오브젝트는 향초, 에코백, 다이어리, 귀걸이 등을 판매한다면 미미도넛은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공간이랍니다. 색다른 물건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홍대 소품샵을 추천해 드려요!

  

 

 

 

 

 

< 출처 : 본인 촬영 >

 


이곳은 뚱카롱으로 유명한 마카롱 전문점입니다. 11시에 1차 오픈을 하고 5시에 2차 오픈을 합니다. 가시면 대기 번호를 받으시고 기다려야 하는데 줄이 꽤 길어요! 그리고 오픈한지 30분 정도면 마감이 되기 때문에 최대한 일찍 가시는 게 좋아요. 인당 9개 구매 제한이 있습니다. 정말 인생 마카롱! 달달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만족하실 거예요.

 

  

  

 

 

< 출처 : 본인 촬영 >

 


아리아떼는 플라워 카페입니다. 음료수가 다소 비싸다는 함정이 있지만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돈이 아깝지 않아요. 외국인들한테도 입소문을 타서 여기저기 외국인들이 많아 마치 해외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 출처 : 본인 촬영 >

 

 


방탈출 카페인 이스케이퍼스! 저는 여기서 공포 테마 방탈출을 했는데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성공, 실패 여부와 상관 없이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주셔서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도 있어요. 끝나고 나면 음료수도 챙겨주시니 서비스가 참 좋죠?

 

 

  

 

 

 

 

 

 


< 출처 : 본인 촬영 >

 

 


홍대에서 팬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저는 오픈 시간이 얼마 안 지났을 때 갔더니 대기 없이 들어갔는데요. 보통은 대기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 간단히 브런치를 즐기고 싶을 때 가셔도 좋은 것 같아요.

  

 

 


 

 

 

 

< 출처 : 본인 촬영 >

 

 


여기는 핸드폰 케이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재료를 골라서 바구니에 담은 후 계산하시면 됩니다. 장식이 떨어져도 매장에 방문하면 언제든 수리해 주시니 걱정 없겠죠?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핸드폰 케이스를 갖고 싶으시다면 디비스토리를 방문해 보세요~ 지금까지 홍대 놀거리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친구들 혹은 연인과 함께 방문해 소중한 추억 많이 쌓으시기를 바랄게요.